수λŠ₯ D -100일 μ „λž΅μ„ μœ„ν•œ ꡐ재, 수λŠ₯의 7λŒ€ 함정

2018. 7. 25. 18:50ㆍ문화/μ±…, κΈ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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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λŠ₯ D -100일이 μ–Όλ§ˆλ‚¨μ§€ μ•Šμ•˜λ‹€. 이제 곧 여름방학도 μ‹œμž‘μ΄λ‹€. 멀지 μ•Šμ€ 미래 μš°λ¦¬λŠ” 수λŠ₯μ‹œν—˜μ„ 치루고 μžˆμ„ 것이닀. μˆ˜ν—˜μƒμ΄λΌλ©΄ ν•œ 번, λ˜λŠ” 자주 ν‹€λ¦¬λŠ” 함정 λ¬Έμ œλ“€μ΄ μžˆλ‹€. 이런 λ¬Έμ œλ“€μ€ μ˜€λ‹΅λ₯ μ΄ 높은 반면, μ •ν™•ν•˜κ²Œ μ΄ν•΄ν•˜μ§€ λͺ»ν•˜λ©΄ 반볡적으둜 μ‹€μˆ˜λ₯Ό ν•˜κ²Œ λ§ˆλ ¨μ΄λ‹€. 수λŠ₯μ—μ„œ 자주 λ“±μž₯ν•˜λŠ” 이런 문제λ₯Ό λͺ¨μ•˜κ³ , ν•™μŠ΅ ν•  수 μžˆλŠ” κ΅μž¬κ°€ μžˆλ‹€. 


수λŠ₯의 7λŒ€ 함정 - EBS λŒ€ν‘œ 강사가 ν’€μ–΄μ£ΌλŠ” νŠΉλ³„ κ°•μ˜κ°€ 무료!


수λŠ₯은 μ—°κ³„κ΅μž¬μ˜ 핡심 κ°œλ…κ³Ό μ—°κ³„μœ¨μ— λ”°λ₯Έ 문제λ₯Ό ν•΄κ²°ν•˜λŠ” λŠ₯λ ₯κ³Ό κΈ°μΆœλ¬Έμ œμ—μ„œ μ‹€λ ₯을 λ‹€μ§€λŠ”κ²Œ μ€‘μš”ν•˜λ‹€. λ‹€μ–‘ν•œ 기좜 문제λ₯Ό κ²½ν—˜ν•˜κ³ , λΆ„μ„ν•΄μ„œ λ‚΄ κ²ƒμœΌλ‘œ λ§Œλ“  ν•™μŠ΅ λ‚΄μš©μ„ ν‰κ°€ν•œλ‹€. μ—°κ³„κ΅μž¬λ₯Ό μ§‘ν•„ν•œ ꡐ재 μ§‘ν•„μ§„μ˜ κ²½ν—˜μ„ λ°”νƒ•μœΌλ‘œ μ–΄λ ΅κ±°λ‚˜ μ• λ§€ν•œ 뢀뢄을 ν™•μ‹€ν•˜κ²Œ μ •λ¦¬ν•˜λŠ”κ²Œ 등급을 μ˜¬λ¦¬λŠ”λ° μ€‘μš”ν•œ μš”μ†Œλ‹€. 


EBS 수λŠ₯의 7λŒ€ 함정은 학생듀이 κ°€μž₯ 많이 λΉ μ§€λŠ” ν•¨μ •μœ ν˜•μ„ 7κ°€μ§€λ‘œ μ •λ¦¬ν•œ κ΅μž¬λ‹€.


"μ•„! 맞좜 수 μžˆμ—ˆλŠ”λ°, 또 ν‹€λ Έλ‹€"

"함정에 또 λΉ μ‘Œλ„€ γ…œ.γ…œ"

"κ·Έ λ¬Έμ œλŠ” μ–΄λ €μ› μ§€λ§Œ μ •λ¦¬ν•˜κ³  λ‚˜λ‹ˆ 쉽닀"


μˆ˜ν—˜μƒλ“€μ€ 각자 λ‚˜λ¦„μ˜ 곡뢀방식과 해결법을 λ¬Έμ œμ— μ μš©μ‹œν‚€κ³ , ν•™μŠ΅μ„ μ™„μ„±ν•œλ‹€. ν•˜μ§€λ§Œ μ œλŒ€λ‘œ μ΄ν•΄ν•˜μ§€ λͺ»ν•œ λ¬Έμ œλ‚˜ κ°œλ… μ•žμ—μ„œ ν•œ 없이 μž‘μ•„κΈ°μ§€κ³  ν•œλ‹€. 


함정을 ν”Όν•˜λŠ” 방법을 μ•ˆλ‹€λ©΄, 1~2문제λ₯Ό λ„˜μ–΄μ„œ 1~2등급을 올릴 μˆ˜λ„ μžˆλ‹€. 수λŠ₯ μ˜€λ‹΅λ₯ μ΄ 높은 문제, μœ ν˜•μ„ μ²΄κ³„μ μœΌλ‘œ κ³΅λΆ€ν•˜κ³  μ‹Άκ±°λ‚˜, κ³ λ‚œλ„ λ¬Έμ œλ“€μ— λŒ€ν•œ 해결책을 μ–»κΈ° 쒋은 ꡐ재라고 μ†Œλ¬Έλ‚¬λ‹€. 


자 이제 λ„ˆλ„ νƒˆμΆœν•œ μ‹œκ°„μ΄μ•Ό.


μœ„ μ΄λ―Έμ§€μ—μ„œ μ–ΈκΈ‰λœ κ²ƒμ²˜λŸΌ 틀리고, 또 ν‹€λ¦¬λŠ” 문제, μœ ν˜•λ“€μ„ ν•΄κ²°ν•˜λ €λ©΄?

수λŠ₯의 7λŒ€ 함정이 ν•„μš”ν•˜λ‹€. 


이제 μ–Όλ§ˆ λ‚¨μ§€μ•Šμ€ 수λŠ₯을 μ œλŒ€λ‘œ λŒ€λΉ„ν•˜λ €λ©΄ μžμ‹ μ˜ 약점을 μ œλŒ€λ‘œ νŒŒμ•…ν•˜κ³ , 극볡해야 ν•œλ‹€. 

κΈ°μ΄ˆκ°€ μ•½ν•˜λ‹€λ©΄ μ•½ν•œ 뢀뢄을 μ±„μš°κ³ , μ• λ§€ν•œ μ „λž΅μ„ μ„Έμ› λ‹€λ©΄ μ œλŒ€λ‘œ ν•΄κ²°ν•΄μ•Ό ν•  λ…Έλ ₯이 ν•„μš”ν•œ μ‹œμ μ΄λ‹€. 


μ™œ 7λŒ€ ν•¨μ •μ—μ„œλŠ” 함정 νƒˆμΆœμ΄ μ€‘μš”ν•˜λ‹€κ³  λ§ν• κΉŒ?

μˆ˜ν—˜μƒμ€ λ§Žμ€ λ…Έλ ₯κ³Ό μ‹œκ°„μ„ λŒ€ν•™μˆ˜ν•™λŠ₯λ ₯μ‹œν—˜μ˜ ν•™μŠ΅μ— νˆ¬μžν•œλ‹€. κ·ΈλŸΌμ—λ„ λΆˆκ΅¬ν•˜κ³  성적이 였λ₯΄μ§€ μ•ŠλŠ” 학생이 λ§Žλ‹€. 

EBS λŒ€ν‘œκ°•μ‚¬λŠ” μžμ‹ μ΄ μ–΄λ–€ 점이 강점이고, 약점인지 μ œλŒ€λ‘œ νŒŒμ•…ν•˜μ§€ λͺ»ν•΄μ„œλΌκ³  λ§ν•œλ‹€. 

인생 μ΅œκ³ μ μ„ λ°›κΈ° μœ„ν•΄μ„œλŠ” 함정에 빠지지 μ•Šκ³ , 성적을 μ˜¬λ¦¬λŠ” λ…Έν•˜μš°λ₯Ό μ „μˆ˜ν•œλ‹€. 


좜제자의 μ˜λ„λ₯Ό μ œλŒ€λ‘œ νŒŒμ•…ν•˜λŠ” μŠ΅κ΄€μ„ κΈΈλŸ¬μ€€λ‹€. 

문제 해결을 μ–΄λ–»κ²Œ ν•˜λŠ”κ²Œ μ€‘μš”ν•œκ°€?λ₯Ό μ²΄λ“ν•˜κ²Œ ν•œλ‹€. 

μˆ˜ν—˜μƒμ˜ 논리적 사고 μˆ˜ν–‰, λ¬Έμ œν•΄κ²° λŠ₯λ ₯, 지문과 자료의 νŒŒμ•…μ„ ν‰κ°€ν•˜λŠ” 것이 λŒ€μˆ˜λŠ₯의 κΈ°λ³Έ μ „μ œμ‘°κ±΄μ΄λΌ ν•  수 μžˆλ‹€.  


등급을 κ²°μ •ν•˜λŠ” ν‚¬λŸ¬ 문항을 κ·Ήλ³΅ν•˜μž.

EBS 수λŠ₯의 7λŒ€ 함정 μ‹œλ¦¬μ¦ˆλ©΄ μΆ©λΆ„ν•˜λ‹€.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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