μ• ν”Œμ˜ μ‹ μ œν’ˆ μ• ν”ŒTV, μ½˜ν…μΈ  κ³΅κΈ‰μžμ—κ²ŒλŠ” 단비

2010. 9. 2. 11:55ㆍ문화/λͺ¨λ°”일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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μŠ€ν‹°λΈŒ 작슀 μ• ν”Œ CEOκ°€ 1일(ν˜„μ§€μ‹œκ°„) λ―Έ μΊ˜λ¦¬ν¬λ‹ˆμ•„μ£Ό μƒŒν”„λž€μ‹œμŠ€μ½” λΈŒμ—λ‚˜μ„Όν„° 예술극μž₯μ—μ„œ μ•„μ΄νŒŸ μ œν’ˆκ΅°μ„ μ–Έλ‘  κ³΅κ°œν•˜λ©° μ• ν”Œ TV의 가격을 λ°œν‘œν–ˆμŠ΅λ‹ˆλ‹€. μ• ν”ŒTV의 κ³΅κ°œλŠ” 사싀 잘 λͺ°λžμ§€λ§Œ μ• ν”Œμ΄ TVμ‹œμž₯μ—μ„œμ˜ 적극적인 λ§ˆμΌ€ν„°μ˜ 역할을 ν•œλ‹€λ©΄ μ½˜ν…μΈ  μ‹œμž₯의 ν™œλ ₯을 κ°€μ Έ 올 κ²ƒμœΌλ‘œ κΈ°λŒ€ 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λ‹¨μˆœν•˜κ²Œ μ• ν”Œ μ œν’ˆμ˜ 라인업을 κ°–μ·„λ‹€λŠ” 의미 λ³΄λ‹€λŠ” 또 ν•˜λ‚˜μ˜ ν˜μ‹ μ μΈ μ œν’ˆμ„ 가지고 λŒμ•„μ˜¨ CEO라고 평을 ν•  μˆ˜λ„ μžˆμ„ 것 κ°™μŠ΅λ‹ˆλ‹€.

ν˜„μž¬ μ½˜ν…μΈ  μ‹œμž₯, 특히 μŒμ•…κ³Ό λ™μ˜μƒ μ½˜ν…μΈ μ˜ 경우 λΆˆλ²•λ³΅μ œμ™€ κ΄€λ ¨ν•œ μ €μž‘κΆŒ λ¬Έμ œλ“€μ΄ 크게 μ΄μŠˆκ°€ 되고 μžˆλŠ”κ²Œ μ‚¬μ‹€μž…λ‹ˆλ‹€. 기쑴에 λ³΄μ—¬μ£Όμ—ˆλ˜ μ½˜ν…μΈ  μ‹œμž₯μ—μ„œλŠ” 이 μ½˜ν…μΈ λ₯Ό κ΄€λ¦¬ν•˜λŠ”λ° 어렀움을 κ²ͺμ—ˆμ§€λ§Œ μ• ν”ŒTVλ₯Ό λ°œν‘œν•˜λ©΄μ„œ λ¬Έμ œκ°€ λ˜μ—ˆλ˜ 뢀뢄에 λŒ€ν•΄μ„œ μ–΄λŠμ •λ„ 문제 ν•΄κ²°μ˜ μ‹€λ§ˆλ¦¬λ₯Ό 찾을 수 μžˆμ„ κ²ƒμœΌλ‘œ λ³΄μ—¬μ§‘λ‹ˆλ‹€.


1. μ½˜ν…μΈ  관리 ν•΄κ²°μ˜ μ‹€λ§ˆλ¦¬


 
μ œκ°€ νšŒμ‚¬μ—μ„œ 맑은 일은 μ½˜ν…μΈ  νŒλ§€μ™€ κ΄€λ¦¬μž…λ‹ˆλ‹€λ§Œ 직접 μ˜μ—…μ„ ν•˜κΈ° μ–΄λ ΅κΈ° λ•Œλ¬Έμ— λŒ€ν–‰μ‚¬λ‚˜ μ˜μ—…μ μ„ 두고 관리λ₯Ό ν•˜λŠ” μ‹œμŠ€ν…œμœΌλ‘œ 운영이 되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λ§Œμ•½ 이 λŒ€ν–‰μ‚¬λ‚˜ μ˜μ—…μ μ΄ μ½˜ν…μΈ  μ €μž‘κΆŒμžμΈ νšŒμ‚¬μ— μ œλŒ€λ‘œ 보고 ν•˜μ§€ μ•Šκ³ , μ˜μ—…μ„ ν•˜κ±°λ‚˜ νŒλ§€ν•˜κ³  싼값에 λ§Žμ€ μ–‘μ˜ μ½˜ν…μΈ λ₯Ό κ³΅κΈ‰ν•˜λ”λΌλ„ μ•ŒκΈ°κ°€ μ–΄λ ΅μŠ΅λ‹ˆλ‹€.

μ½˜ν…μΈ λ₯Ό μ–΄λ–»κ²Œ κ΄€λ¦¬ν•˜κ³  μš΄μ˜ν•˜λŠ”κ²Œ μ½˜ν…μΈ  κ³΅κΈ‰νšŒμ‚¬μ—μ„œ μ•ˆμ „μ„±μ„ 보μž₯ λ°›κ³ , μ™ΈλΆ€λ‘œ μœ μΆœλ˜μ§€ μ•ŠμœΌλ©° 지속적인 μ„œλΉ„μŠ€κ°€ κ°€λŠ₯ν•œκ°€? λ₯Ό κ³ λ―Όν•˜κ²Œ λ˜μ—ˆμŠ΅λ‹ˆλ‹€. 이미 μ•Œκ³  계신 뢄듀이 λ§Žκ² μ§€λ§Œ μ½˜ν…μΈ  μœ ν†΅λ°©μ‹μ„ ASP(Application Service Provider)λ°©μ‹μ˜ μ„œλΉ„μŠ€λ₯Ό μš΄μ˜ν•˜λ©΄ κ°„λ‹¨ν•˜κ²Œ ν•΄κ²°λ©λ‹ˆλ‹€. ASPμ„œλΉ„μŠ€λŠ” μ˜€ν”ˆλ§ˆμΌ“ 기반의 μ„œλΉ„μŠ€κ°€ μ•„λ‹Œ μ–΄λ–€ μ‹œμŠ€ν…œμ΄λ‚˜ μ„œλΉ„μŠ€λ₯Ό κ΅¬μΆ•ν•΄μ„œ κ·Έ μ‹œμŠ€ν…œμ΄λ‚˜ μ„œλΉ„μŠ€μ•ˆμ—μ„œ μ½˜ν…μΈ λ₯Ό μ΄μš©ν•˜λŠ” μ„œλΉ„μŠ€λ‘œ μ΄ν•΄ν•˜μ‹œλ©΄ νŽΈλ¦¬ν•©λ‹ˆλ‹€.


2. ASPμ„œλΉ„μŠ€μ˜ μž₯점과 단점


 
λ¬Όλ‘  이 방식이 쒋은 점만 μžˆλŠ” 것은 μ•„λ‹™λ‹ˆλ‹€. APSλ°©μ‹μ˜ μ„œλΉ„μŠ€λ₯Ό μ—΄κ³ , μš΄μ˜ν•˜λ €λ©΄ 초기 μ‹œμŠ€ν…œ ꡬ좕 λΉ„μš©μ΄ λΆ€λ‹΄λ˜μ–΄μ•Ό ν•˜λ©°, νŠΈλž˜ν”½μ˜ λ°œμƒμ‘°κ±΄μ— λ”°λΌμ„œ 이 λ°œμƒλ˜λ©΄ 그에 λŒ€ν•œ λΉ„μš©μ„ μ§€λΆˆν•΄μ•Ό ν•˜κ³ , 고객관리에 λŒ€ν•œ μ •ν™•ν•œ 뢄석과 μ½˜ν…μΈ  ν•™μŠ΅, μ‹œμ²­ 등에 λŒ€ν•œ μ†”λ£¨μ…˜ 등도 ν•„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 ν•˜μ§€λ§Œ μž₯점을 μƒκ°ν•œλ‹€λ©΄ 초기 κ΅¬μΆ•λΉ„μš©μ— λŒ€ν•œ νˆ¬μžμ™€ μš΄μ˜μ„ ν•  수 μžˆλŠ” μ—¬λ ₯을 λΆ„μ„ν•˜λŠ” 것이 ν˜„λͺ…ν•©λ‹ˆλ‹€. μ‚¬μ—…κ³„νšμ„ κΈ°νšν•˜μ—¬ 효과λ₯Ό λ‚Ό 수 μžˆλŠ”μ§€ 체계적인 κ³„νšμ„ μ„Έμ›Œλ³΄λŠ”κ²Œ μ€‘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
 
초기 κ΅¬μΆ•λΉ„μš©μ„ 투자의 κ°œλ…μœΌλ‘œ 놓고 λ³Έλ‹€λ©΄ μ½˜ν…μΈ λ₯Ό μƒμ‚°ν•˜κ³  νŒλ§€ν•˜λŠ” κΈ°μ—…μ—μ„œ ASPμ„œλΉ„μŠ€λ₯Ό κ²€ν† ν•˜λŠ” 것은 ν•„μˆ˜λΌκ³  λ³Ό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μ‹€μ œ μš΄μ˜ν•˜λŠ” 것은 κ±° κΉŠμ€ λΆ„μ„μž‘μ—…μ„ ν•„μš”λ‘œ ν•  것 μž…λ‹ˆλ‹€. λ‹€λ§Œ, κΈ°μ—…μ˜ 상황에 맞게 μ μ ˆν•œ κ³„νšμ˜ λ³€ν™”κ°€ ν•„μš” ν•  μˆ˜λ„ μžˆμ„ 것 μž…λ‹ˆλ‹€.




3. μ• ν”Œ, μ½˜ν…μΈ  κ³΅κΈ‰μžμ™€ 상생 κ°€λŠ₯ν•œ μ •μ±…


 
μ• ν”ŒTVμ—μ„œ μ΅œμ‹ μ˜ν™”μ™€ λ‰΄μŠ€ 등을 λˆμ„ μ£Όκ³  슀트리밍 μ„œλΉ„μŠ€ ν•˜λŠ” 방식은 ν›Œλ₯­ν•©λ‹ˆλ‹€. μš°μ„  μœ„μ— μ—΄κ±°ν•œ κ²ƒμ²˜λŸΌ μ½˜ν…μΈ μ˜ μ•ˆμ •μ„±κ³Ό λΆˆλ²• 볡제 및 재배포 λ“±μ˜ 1차적 μž₯치λ₯Ό κ°–μΆ”λŠ”κ²Œ μ€‘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 그리고 μ μ ˆν•œ κ°€κ²©μœΌλ‘œ μ„œλΉ„μŠ€λ₯Ό ν•˜λ©΄ 고객듀이 μ’‹μ•„ν•©λ‹ˆλ‹€. λ°”λ‘œ 이런 점이 큰 μž₯μ μž…λ‹ˆλ‹€. 고객뢄석이 ν™•μ‹€ν•˜κ²Œ λ˜μ–΄ μžˆλŠ”μ§€λ₯Ό 미리 μ•Œμ•„μ„œ μ„œλΉ„μŠ€λ₯Ό ν•΄μ•Ό ν•˜λŠ”λ° λ°”λ‘œ ASPμ„œλΉ„μŠ€μ™€ 같은 λ°©μ‹μœΌλ‘œ μ΄ν•΄ν•˜λ©΄ μ‰½μŠ΅λ‹ˆλ‹€. 슀트리밍의 μž₯점은 고객이 찾지 μ•ŠμœΌλ©΄ λΉ„μš©μ΄ λ°œμƒλ˜μ§€ μ•ŠκΈ° λ•Œλ¬Έμ— λΉ„μš©μ— λŒ€ν•œ 뢀담이 λ‹€λ₯Έ μ„œλΉ„μŠ€λ³΄λ‹€ 적은 것이 μ‚¬μ‹€μž…λ‹ˆλ‹€.

λ¬Έμ œλŠ” μ• ν”Œμ˜ 수수료 μ „λž΅μ΄ ν­ν’μ˜ ν•΅μž…λ‹ˆλ‹€

μ• ν”Œμ€ μžμ‹ λ“€μ˜ μ •μ±…(30% 수수료)을 바꾸지 μ•Šκ³ , μ½˜ν…μΈ λ₯Ό κ³΅κΈ‰μžλŠ” μ• ν”ŒTV ν”Œλž«νΌμ— μ½˜ν…μΈ λ₯Ό κ³΅κΈ‰ν•˜κ³  이 μˆ˜μ΅κΈˆμ„ μ„œλΉ„μŠ€ 관리 λŒ€ν–‰μ‚¬μ— 맑기면 업무 ν”„λ‘œμ„ΈμŠ€λŠ” 완성이 λ©λ‹ˆλ‹€. ν•˜μ§€λ§Œ μ• ν”Œμ„ μ œμ™Έν•œ λ‚˜λ¨Έμ§€ νšŒμ‚¬μ—κ²ŒλŠ” 큰 뢀담이 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μ• ν”Œκ³Ό μ½˜ν…μΈ  κ³΅κΈ‰μžμ—κ²ŒλŠ” WINWINμ „λž΅μ΄μ§€λ§Œ λŒ€ν–‰μ‚¬μ—κ²ŒλŠ” μ—…λ¬΄λŸ‰κ³Ό 맀좜수읡이 μ •λΉ„λ‘€λ‘œ λ‚˜νƒ€λ‚˜μ§€ μ•Šμ„ κ²½ν–₯이 ν½λ‹ˆλ‹€.


4. μ• ν”Œμ˜ 가격정책을 따라야 ν• κΉŒ?


 
μ• ν”Œμ˜ μˆ˜μˆ˜λ£Œμ •μ±…(30%)λ₯Ό κ³Όμ—° μ μ •ν•œ 과금체제 λ˜λŠ” 계약 λ‹Ήμ‚¬μžκ°„μ˜ 적정 μˆ˜μ€€μΈμ§€λ₯Ό νŒκ°€λ¦„ ν•΄μ•Ό ν•©λ‹ˆλ‹€. 무쑰건 κ·ΈλŸ¬ν•˜λ‹ˆ λ”°λ₯΄λΌλŠ” 것은 μ• ν”Œμ΄ 곡격 λ°›λŠ” 폐쇄성과도 연관이 κΉŠμŠ΅λ‹ˆλ‹€. 물건 ν•˜λ‚˜λ₯Ό νŒλ§€ν•˜λŠ” 경우 수수료둜 30%λ₯Ό μ œν•˜κ³  λ‚˜λ¨Έμ§€ λΉ„μš©μ΄ λ°œμƒν•œ 뢀뢄을 ν¬ν•¨ν•˜μ—¬ μˆ˜μ΅μ„ μ±™κΈ°λŠ” 것에 λŒ€ν•΄μ„œλ„ μ•½κ°„ 회의적인 생각을 ν•΄λ΄€μŠ΅λ‹ˆλ‹€. μ• ν”Œμ˜ 가격정책을 따라가야 ν•˜λŠ” λ¬Έμ œλŠ” νŠΉλ³„ν•˜μ§€ μ•Šμ€ μ½˜ν…μΈ λ‚˜ λ‹€λ₯Έ μ œμ‹œμ‘°κ±΄μ„ 걸지 μ•ŠλŠ”ν•œ 깨지기 μ–΄λ €μš΄ ꡬ쑰가 μ•„λ‹Œκ°€ μƒκ°λ©λ‹ˆλ‹€.

μ• ν”Œμ˜ 가격정책을 따라야 ν•˜λŠ” μ΄μœ κ°€ μžˆμ„κΉŒμš”? λ°”λ‘œ μ‹œμž₯의 μ•ˆμ •μ„±μž…λ‹ˆλ‹€. μˆ˜λ§Žμ€ 고객이 μ• ν”Œμ„ μ΄μš©ν•΄μ„œ μ½˜ν…μΈ λ₯Ό 슀트리밍/λ‹€μš΄λ‘œλ“œ ν•˜μ—¬ μ—¬κ°€λ₯Ό 즐기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이런 μ‹œμž₯은 잠재적인 μ„±μž₯성이 λ‹΄λ³΄λ˜μ–΄μ•Ό ν•˜λŠ” μ‹œμž₯이 μ•„λ‹Œ 이미 μ—΄λ €μ Έ μžˆλŠ” μ˜€ν”ˆλ§ˆμΌ“μ΄μž 성곡 κ°€λŠ₯성이 높은 μ‹œμž₯이기 λ•Œλ¬Έμž…λ‹ˆλ‹€. μ†Œκ·œλͺ¨ 상인듀이 ν™ˆμ‡Όν•‘, 백화점, λŒ€ν˜• λ§ˆνŠΈμ—μ„œ 판맀λ₯Ό ν•˜λ €κ³  κ²½μŸν•˜λŠ”μ§€λ₯Ό λ– μ˜¬λ € 보면 μ‰½κ²Œ 이해가 λ©λ‹ˆλ‹€.



5. μ• ν”ŒTV의 ν™œμ„±ν™”, ν”Όν•΄μžλŠ”?


 
μ½˜ν…μΈ  μ‹œμž₯μ—μ„œ μ˜μ—…μ„ λ›΄λ‹€λŠ” 것은 λ§¨λ•…μ˜ ν—€λ”©κ³Ό κ°™μŠ΅λ‹ˆλ‹€. λˆ„κ°€ μ‹€ ꡬ맀자이고 λˆ„κ°€ μ–΄λ–€ μ½˜ν…μΈ κ°€ ν•„μš”ν•œμ§€ μ•Œμ•„λ‚΄λ €λ©΄ λ³΄ν†΅μ‚¬λžŒμ˜ λŠ₯λ ₯μœΌλ‘œλŠ” ν•œμ—†μ΄ 뢀쑱함을 λŠλ‚λ‹ˆλ‹€. μ œμ•ˆμ„ λ°›λŠ” μž…μž₯μ—μ„œλ„ λˆ„κ°€ μ§„μ§œ 물건?인가λ₯Ό νŒκ°€λ¦„ν•˜κΈ°κ°€ 쉽지 μ•ŠμŠ΅λ‹ˆλ‹€. ν˜„μž¬ μ œμ•ˆμ„œλ₯Ό λ³΄λ‚΄μ˜€λŠ” μ—…μ²΄λ“€λ§Œ 평가 ν•΄ 보면 μ œμ•ˆμ„œ λͺ¨λ‘κ°€ μžμ‹ λ“€μ˜ μž…μž₯을 κ³ λ €ν•œ 츑면의 μ œμ•ˆμ„œκ°€ λ§ŽμŠ΅λ‹ˆλ‹€. μ• ν”ŒTV의 ν™œμ„±ν™”λ‘œ μΈν•΄μ„œ ν”Όν•΄μžλŠ” λΆ„λͺ…ν•˜κ²Œ μƒκ²¨λ‚©λ‹ˆλ‹€. κ³Όμ—° λˆ„κ°€ ν”Όν•΄μžκ°€ λ κΉŒμš”?

기본적으둜 μ• ν”ŒTV의 ν™œμ„±ν™”λ‘œ 이읡을 λˆ„λ Έλ˜ CATVμ—…μ²΄λ‚˜ IPTV업체가 타격을 받을 수 μžˆμ„ κ²ƒμœΌλ‘œ λ³΄μ—¬μ§‘λ‹ˆλ‹€. κΈ°μ‘΄ μ½˜ν…μΈ λ₯Ό μˆ˜κΈ‰ν•˜κ³  반볡 μž¬μƒν•˜μ—¬ κ΄‘κ³ μˆ˜μ΅μ„ 올리던 μ‹œλŒ€μ—μ„œ μ΄μ œλŠ” 디지털화 된 νŒŒμΌμ„ μ €λ ΄ν•œ κ°€κ²©μœΌλ‘œ μ• ν”ŒTV에 κ³΅κΈ‰ν•˜κ³  μ†ŒλΉ„μžλŠ” μžμ‹ μ΄ κ°–κ³  μžˆλŠ” 아이폰과 μ•„μ΄νŒ¨λ“œλ“±μ—μ„œ μž¬μƒμ΄ κ°€λŠ₯ν•œ ꡬ쑰둜 λ³€λͺ¨ ν•  것 μž…λ‹ˆλ‹€.
 
λˆμ„ λ²„λŠ” 것에 관심이 μ—†λŠ” 것 처럼 λ³΄μ΄λŠ” μ• ν”Œμ€ μ‹œμž₯을 μ—΄μ–΄μ£ΌλŠ” λŒ“κ°€λ‘œ λ§€μΆœμ•‘μ˜ 30%을 κ°€μ Έκ°€κ³  λ‚˜λ¨Έμ§€ μ„œλΉ„μŠ€ λΆ€λΆ„κ³Ό 고객, 인프라, 고객관리 λ“±μ˜ 둀은 μ½˜ν…μΈ  κ³΅κΈ‰μžκ°€ 맑을 ν™•λ₯ μ΄ λ†’μŠ΅λ‹ˆλ‹€. μžμ„Ένžˆ λ“€μ—¬λ‹€ 보면 μ• ν”Œμ€ 이 μ½˜ν…μΈ  판맀 μ‚¬μ—…μ—μ„œ μ΅œλŒ€μ˜ 수혜자이자 ꢌλ ₯자둜 ν†΅ν•©λ‹ˆλ‹€. 손도 μ•ˆμ“°κ³  μ½”λ₯Ό ν‘ΈλŠ” κ²©μž…λ‹ˆλ‹€. λ°”λ‘œ ν”Œλž«νΌμ„ 가진 자의 μ—¬μœ λ₯Ό λ³Ό 수 μžˆλŠ” 것 μž…λ‹ˆλ‹€.

또 λ‹€λ₯Έ ν‘œν˜„μ€ λ””λ°”μ΄μŠ€ κΈ°κΈ°λ₯Ό κ°€μ§„μžμ˜ ꢌλ ₯μžλ‘œλ„ λΆ€λ₯Ό 수 μžˆμ„ 것 μž…λ‹ˆλ‹€.


6. μ½˜ν…μΈ  κ³΅κΈ‰μžλŠ” μ‹ λ°”λžŒ 좀을 μΆœμˆ˜λ„ 



μ½˜ν…μΈ λ₯Ό 그것도 μ–‘μ§ˆμ˜ μ½˜ν…μΈ λ₯Ό κ°–κ³  μžˆλŠ” νšŒμ‚¬λΌλ©΄? 3년이 μ§€λ‚œ μ½˜ν…μΈ  아무도 찾지 μ•ŠλŠ” μ½˜ν…μΈ λΌλ©΄ λ‹€μ‹œ μ‹œμž₯에 λ‚΄ 놓을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νŒŒμΌμ„ ꡬ비 ν•΄ λ†“μœΌλ©΄ μ†ŒλΉ„μžκ°€ 찾게 λ˜μ–΄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κ·Έ λ™μ•ˆμ€ μœ ν†΅μ΄λ‚˜ 파일이 μˆ˜κΈ‰λ˜μ–΄ μžˆμ§€ μ•Šμ•˜κΈ° λ•Œλ¬Έμ— μ‰½κ²Œ λ³Ό 수 μ—†μ—ˆμŠ΅λ‹ˆλ‹€. ν•˜μ§€λ§Œ μ½˜ν…μΈ  디지털 μ•„μΉ΄μ΄λΈŒλ‚˜ 데이터 λ² μ΄μŠ€κ°€ ꡬ좕 λ˜μ–΄ μžˆλ‹€λ©΄ 손쉽고, λΉ λ₯΄κ³ , μ •ν™•ν•œ 것은 λ¬Όλ‘  μ €λ ΄ν•œ 가격에 μ›ν•˜λŠ” μ–‘μ§ˆμ˜ μ½˜ν…μΈ λ₯Ό 즐길 수 있게 λ©λ‹ˆλ‹€. 

μ• ν”ŒTVκ°€ λ‚˜μ™”μœΌλ‹ˆ κ²½μŸμ‚¬μ˜ λͺ¨λ°”일 기반 λ””λ°”μ΄μŠ€λ‚˜ μ˜μƒμ½˜ν…μΈ λ₯Ό λ³Ό 수 μžˆλŠ” λ””λ°”μ΄μŠ€ 기기듀이 μΆœμ—°μ€ 가속화 될 μ „λ§μž…λ‹ˆλ‹€. 이런 일듀이 μ‹œκ°„μ΄ μ§€λ‚ μˆ˜λ‘ μ½˜ν…μΈ λ₯Ό ν™•λ³΄ν•œ 기업은 μ΄μœ€μ„ λ‚΄λŠ”λ° μœ λ¦¬ν•œ 고지λ₯Ό 점령 ν–ˆλ‹€κ³  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 λ˜ν•œ 이 기업듀이 λ…μ κΆŒμ„ ν–‰μ‚¬ν•˜κΈ° μœ„ν•΄μ„œ 무리수λ₯Ό λ‘λŠ” μ œμ•ˆμ„ ν•  수 있기 λ•Œλ¬Έμ— μ½˜ν…μΈ  κ³΅κΈ‰μžμ˜ 경우 νŒŒνŠΈλ„ˆλ§Œ 잘 λ§Œλ‚˜λ©΄ 초기 수읡금이 상당 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μ‹œμž₯은 λΆ„λͺ… 팽창 ν•˜λ¦¬λž€ 생각을 ν•©λ‹ˆλ‹€. νœ΄λŒ€μš© 기기의 κΈ°λŠ₯이 탁월 ν•΄ 지고, 초기 κΈ°κΈ°λ“€μ˜ 단점을 λ³΄μ™„ν•΄μ„œ μ΄μ œλŠ” μ˜μƒμ„ λ³Ό λ•Œμ˜ ν™”λ©΄μ˜ 질과 μŒμ•…μ„ λ“£λŠ” μŒμ•…μ˜ 질이 ν•œμΈ΅ λ†’μ•„μ‘ŒμŠ΅λ‹ˆλ‹€.

μ• ν”Œ 뿐만 μ•„λ‹ˆλΌ μ†Œλ‹ˆμ—μ„œλ„ ꡬ글TVλ₯Ό κ°œλ°œν–ˆμŠ΅λ‹ˆλ‹€. 이미 μ•Œκ³  계신 뢄이 λ§ŽμœΌμ‹œλ¦¬λΌ μƒκ°λ©λ‹ˆλ‹€. μ–΄μ©Œλ©΄ μ΄μ œλŠ” μ½˜ν…μΈ λ₯Ό 가진 μžκ°€ ꢌλ ₯을 λˆ„λ¦΄ μˆ˜λ„ μžˆμ§€ μ•Šμ„κΉŒ?λΌλŠ” 생각을 ν•΄ λ΄…λ‹ˆλ‹€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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